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재방송 37회 38회 39회 40회 다시보기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다시보기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어제 막지막회에서는 지은한이 강찬기에 대한 복수극과 한강우와의 재혼을 통해 해피엔딩으로 마무리 되었는데요. 결말은 어느정도 예상된 부분이었고, 반전이 있었다면 강찬기가 정수진 마저 폭행하는 장면이 나오면서 시청자들에게 통쾌함을 선사했습니다. 어제 본방을 놓쳤다면 하단 드라마 사이트를 통해서 다시보기 시청하세요.

 

 

 

 

 

 

어제 방송에서는 강찬기는 자신의 아내가 되고 싶다는 정수진 앞에서 진짜 얼굴을 드러냈는데요. 그는 “내 아내가 되고 싶다면 이것도 받아 들여야 한다”라며 지은한에게 그랬던 것 처럼 폭행했고, 민자영은 이를 목격했고, 이후 강찬기는 “새 집사를 구해야 겠다. 정수진에게 내 아내가 되면 해야 할 일을 확실하게 알려 줬다”라고 말해 민자영을 경악케 했습니다.

 

 

 

 

몇 년이 지난 후, 강찬기는 상담을 통해 병을 고치기 위해 노력했고, 정수진은 교도소에서 지난 날을 후회했습니다. 한편, 지은한은 소설가가 되기 위해 계속 도전했으며, 한강우와 행복한 미래를 약속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리며 해피엔딩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상기 드라마 사이트에 업데이트 되어져 있으며, 19회(37회, 38회), 20회(39회, 40회)를 통해서 시청하시기 바라며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립니다.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다시보기